교정 61일

61은 박찬호 등번호… 그 이상 다른 의미는 없음.
어느새 체중은 4.5kg.(대충 재서)


팔동작은 파워레인저
2010년 5월 5일 촬영 (교정 36일)


소중한 친구 쪽쪽이와 함께
2010년 5월 5일 촬영 (교정 36일)


카메라 테스트 – 표정 연습중
2010년 5월 16일 촬영 (교정 47일)


우는게 아니라 하품하는 겁니다
2010년 5월 23일 촬영 (교정 54일)


하라는 트림은 안하고 마냥 사색중
2010년 5월 23일 촬영 (교정 54일)


엎드려서 고개를 들었…으나 워낙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서…
2010년 5월 26일 촬영 (교정 57일)


고개를 들지도 못하고 기어가지도 못하고;;
2010년 5월 26일 촬영 (교정 57일)


“내가 고개를 들면 얼마 줄텐가?”
2010년 5월 26일 촬영 (교정 57일)


트레이드 마크 – 짧은팔로 만세 포즈
2010년 5월 29일 촬영 (교정 60일)


악동으로 변신 중
2010년 5월 30일 촬영 (교정 61일)





엄마보고 웃기 특집
2010년 5월 30일 촬영 (교정 61일)

아기가 하도 움직여대서 사진찍기가 영 힘든
시대가 썼습니다.

You may also like...

9 Responses

  1. 랑이어멈 댓글:

    소윤이 살 붙는 게 탄력 받아 버린 모냥이어요. 완소 아가씨^^ 이제 확 크기 시작하면 크는 게 아까울지도 몰라요..

  2. 40대 댓글:

    넘넘 이쁘네요^^ 소윤이 보시다 보면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시겠어요.
    저까지 덩달아 미소가 지어집니다. 눈이 어쩜 저렇게 똘망똘망할까요!
    저녁하러 가야하는데 가기가 싫어지네요.ㅎㅎㅎ

  3. 야모씨 댓글:

    포동포동 너무 예뻐졌는데요?
    눈은 전보다 작아지긴했지만 그래도 무지크고요….^^시대님 눈이 크셨나????ㅡㅡㅋ

  4. 접속자 댓글:

    언제 아팠었냐는듯 정말 넘넘 건강해졌네요.^^
    ‘고개를 들지도 못하고 기어가지도 못하고”이 사진은 정말 뭔갈 심각하게 고민하는 거 같아요.ㅋㅋ
    ‘악동으로 변신중’은 어쩌다 저표정이 나왔을까 궁금해지구요..ㅋㅋ
    결론은 소윤이 넘넘 이쁘다는 거죠. 묘하게 사람을 끄네요.
    사진 좀 종종 올려주세요^^

  5. 만다린 댓글:

    ㅋ…
    아… 많이 익숙한, 저 길고 커다란 눈하며, …
    나라 님의 사랑스러운 그 악동 캐릭터 같아 한참 웃었어요^^

  6. 한국인 댓글:

    ㅋㅋ소윤이 나왔네요. 아저씨도 많이 보고 싶었단다^^
    건강해져서 다행이구 고맙다. 더더더 건강해야 커야한다~^^

  7. 아줌마 댓글:

    악동사진 정말 예술이네요ㅋㅋㅋㅋ

  8. 여기10년 댓글:

    천사네요. 아궁 넘 이뿌당!!

  9. cheetah 댓글:

    어머 무슨 애가 눈이 이렇게 커요?
    시대님 얼굴 모르지만 뭔가 성공하신 듯 ㅋㅋㅋㅋ
    짱 귀여운 아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